본문 바로가기

백수생활상식

아이핀 이 씨발새끼들 좆같은 놈들이다.

.

.

.

(잠시 마음을 진정시키고...)

dc에서 성인 갤러리를 들어가려고 하는데 웬 성인 인증을 하란다. 아이핀은 예전에도 한번 가입했다가 개 쌍욕을 하고 학을 뗀 적이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다시한번 깊은 빡침중이다.


아이디가 기억날리 만무한 아이핀의 ID/PW찾기를 해보자.




아이디 찾기 결과 인데.... 

d*e*3*d*d ????? 이거로 나보고 어떻게 아이디를 찾으라고? 게다가 저 아래에 암호문자 그림 꼬라지를 보자...보안을 위한건지 유저를 엿먹이기 위한건지 도무지 알 수가 없다.


이 씨발 니미 좆같은 아이핀은 아이디를 만들때 숫자도 넣어야되고 별 지랄 같은 조건이 다 붙는다.

비번도 마찬가지. 숫자 영대문자, 특수기호, 다 집어넣어야 비번으로 설정할 수 있다.


아이핀이 맨날맨날 로그인 하는 서비스도 아니고, 1년에 한두번 쓸까말까인데, 가입하고 나면 기억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평소에 쓰던 아이디/비번 따위는 조건이 까다로워서 쓸래야 쓸수도 없다.


자신이 기억하지도 못할 아이디/비번은 어딘가에 적어놓기 마련인데, 아마도 메모장 혹은 전자메일, 혹은 N드라이브와 같은 클라우드 디스크일 것이다. 


이게 씨발 과연 보안성이 있을까? 


그리고 발급기관도 여러군데인데 왜 저따구로 하는지도 미지수이다. 나이스 아이핀은 또 뭐고, 사이렌 24 는 또 뭐인지....


게다가 또 비번을 쓰다가 5번 실패하면 오프라인으로 서류를 작성해서 폐기신청을 해야된다 ㅋㅋㅋㅋ 미친놈들 씨발아 ㅋㅋㅋㅋㅋㅋ



아오 진짜....


파고들면 진짜 아이핀 욕할 거리는 끝도 없이 나오기 때문에 우선은 여기서 줄인다...dc inside를 포함해서 규모가 좀 있는 사이트는 절대 아이핀 인증을 도입하지 않길 바란다. 유저 다 빠져나간다.




어느정도 나의 신상이 드러나는 블로그이지만, 내 얼굴에 침뱉기인 개 쌍욕을 해가면서도 아이핀은 까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한다. 액티브 X도 씹어먹는 미개한 한국 IT의 선두주자 아이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친다.





+ 추가, 아이핀에 대한 사용자들의 분노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