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분류라 쓰고 잡글이라 읽음

야구 선수들의 홈런 선(先) 세리모니! 빠던!(배트던지기)



빠던은 빠따 던지기의 줄임말로, 야구 선수들이 홈런 타구를 때린 직후에 본능적으로? 나오는 동작입니다. 잘 맞았을때에 직감적으로 배트를 던지게 되지요..


잘 던지는 선수로는 기아 김상현, 슼 김재현, 두산 홍성흔, 넥센 박병호 등등이 있습니다. 박병호는 던지기도 하고 걍 몸을 뒤로 젖히기만 할때도 있더라구요...





아래 움짤들로 감상을 해볼까여..



김상현(키아)



박병호(넥셴)



김재현(SK)



심정수 ㅋㅋㅋㅋㅋㅋ빠내리꽂



이병규(엘지) 쓰리런이겟죠?




전준우(롯떼)


이호준(엔시)




약간 특별한 장면을 봅시다..




전준우를 월드스타로 만들어준 장면이죠.. 앞서 얘기한것처럼 선수들은 치는 순간 홈런임을 직감합니다. 근데 데 펜스 꽤나 앞에서 잡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아래는 내가 만든 빠던 영상 씐남씐남



끗.